0405 Magnitude 백터의 감산

2021. 4. 5. 17:15unity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Cubecontroller : MonoBehaviour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Vector3 endPos = new Vector3(11, 0, 9);
        Vector3 currentPos = this.transform.position;   //3,0,4

        var dir = endPos - currentPos;  
        var len = dir.magnitude;
        Debug.LogFormat("len: {0}", len);

        var distasnce = Vector3.Distance(endPos, currentPos);
        Debug.LogFormat("distance: {0}", distasnce);
    }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0407 애니메이션 구현하기  (0) 2021.04.07
0407 화살 피하기 게임  (0) 2021.04.07
0407 오브젝트 호출, 거리 계산, ui 반영, 사운드 삽입  (0) 2021.04.07
0405 오브젝트 회전시키기  (0) 2021.04.05
0405 기본  (0) 2021.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