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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주빈 님의 블로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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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2 포폴 상점 페이지 아이템도 그렸다. 상점 페이지까지 완성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28.
  • #21일차 포폴 결과창 어제는 백신 맞아서 하루 쉬었다. 결과창은 이걸로 완성, 아이템 아이콘까지 그려보기. 오늘 상점페이지 여기까지 작업했음.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25.
  • #20일차 포폴 플레이 화면 보강 + 결과창 뭔가 너무 허전해 보여서 보스 피통 창 좀 더 꾸몄다. 결과 화면은 오늘은 여기까지. 백신 맞았더니 팔이 엄청 욱씬거린다....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23.
  • #19일차 포폴 플레이 화면 중간 단계가 생략되긴 했는데 아무튼 요기까지 완료.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23.
  • #18일차 포폴 캐릭터 프로필 레이아웃 이걸로 캐릭터 선택창은 끝. 조바심에 쓰는 말이지만 불펌하지 마세요. 개인 포폴작입니다.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19.
  • #17일차 포폴 스킬 아이콘 오늘 하루 링피트 하고 뻗어선 놀았다 ㅅㅂ......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18.
  • #16일차 포폴 캐릭터 프로필 레이아웃 어제는 스케줄 다녀와서 쉬었다. 레이아웃을 하다보니 좀 안 어울리는 부분들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파츠들을 살짝 옮겼다. 오늘은 여기까지 완료, 내일 스킬 아이콘 그려넣으면 끝. 내일부턴 게임 플레이 화면 구성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17.
  • #15일차 포폴 캐릭터 프로필 레이아웃 오늘은 여기까지. 마우스 고장나서 개빡치는 바람에… 내일 마우스 새로 하나 사러 가야겠다.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14.
  • #14일차 포폴 메인 완료+캐릭터 선택창 레이아웃 캐릭터를 명일방주 캐릭터로 하자니 그 게임 느낌 난다고 하길래.... 결국 내 그림으로 메인 바꿨다. 메인 작업은 이걸로 끝 다음은 캐릭터 선택창 레이아웃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13.
  • #13일차 포폴 메인 페이지 레이아웃 각 메뉴에 해당되는 아이콘 삽입 후 패널들 기울기 맞춰줌 블루 컬러도 약간 채도를 바꿨다.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12.
  • #12일차 포폴 메인 페이지 레이아웃 #8A96A6 #C1CBD9 #5A6773 #F2F2F2 #0D0D0D https://color.adobe.com/ko/create/image https://color.adobe.com/ko/create/image color.adobe.com #2D3142 #BFC0C0 #FFFFFF #EF8354 #4F5D75 https://coolors.co/palettes/trending Trending color palettes - Coolors Get inspired by thousands of beautiful color schemes and make something cool! coolors.co 8a96a6 c1cbd9 4f5d75 ef8354 주황 0d0d0d 54a1ef efcd54 일단 오늘은 여기까..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11.
  • #11일차 명일방주 모작 어제는 카페 다녀와서 뻗어버렸음... 명일방주 캐릭터 프로필 창 명일방주는 이걸로 끝. 이제 슬슬 레이아웃 짜야겠다.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10.
  • #10일차 명일방주 모작 메인 작업 끝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9.
  • #9일차 명일방주 ui 모작 요즘 이런 방식의 메인 화면 ui 구성하는 게임이 많아서 해봤는데 하이고 어렵다..... 아이콘이 마다마다 들어가 있으니 힘들구나 진화소녀보다 명일방주는 일단 디테일이 없이 깔끔하고 컬파도 되게 간단함.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8.
  • #8일차 진화소녀 모작 이걸로 진화소녀는 모작 끝. 내일부턴 새로운 게임 시작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7.
  • 포토샵 그림 그리는 과정 전에는 셀식 채색을 했었는데 글레이징 한 번 익히고 나니 그 편함과 속도감 때문에 이젠 글레이징 밖에 쓰지 못하는 몸이 되어버렷... 그림 방식이 특이하다길래 순서대로 함 올려봄. 인 초이스 개발할 땐 그림체가 많이 달라서 그거 익히는데 약간 힘들었다는 후일담. 캐주얼한 그림체라곤 생각하긴 하는데 위보다 더 캐주얼 해야 하니.... 퀼업하고 싶으면 무테도 가끔 그리는데 방식은 위와 완벽히 똑같음. 다른 점이라면 러프에서 바로 밑색, 중간 명암까지 넣어준 뒤 선화+밑색+명암 레이어를 합병한 후 열심히 디테일 판다. 그래서 퀼리티를 내어도 레이어 수는 몇 개 되지 않는다. 다 머지해버려서… 정작 그리는 레이어는 하나이고 나머지는 전부 보정 레이어라는 게 후레스럽긴 하지만 속도 위주로 그림을 발전시키다 보니 ..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6.
  • #7일차 진화소녀 모작 역시 드로잉은 재밌다 ㅎㅎ 생각보다 아이콘을 열심히 그리지 않아도 축소하면 충분히 디테일 해 보인다는 걸 깨달음. 그걸 모르고 저 돌멩이 디테일하게 팠더니 존나 실사 같아졌다.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6.
  • #6일차 진화소녀 모작 디테일한 것들이 생각보다 되게 많다.... 아이콘보다 자잘한 파츠들과 꾸미기에 시간이 더 오래 걸린 듯 싶다.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4.
  • #5일차 진화소녀 모작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4.
  • #4일차 진화소녀 모작 어제는 쉬었다... 하루종일 잠만 잠. 아이콘 만드는 것이 좀 많이 힘들구나... 싶음.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2.
  • #3일차 진화소녀 모작 그동안 일러레를 한창 공부했는데, 그러고 나니 도형 다루기가 훨씬 편해졌다. 그래도 시간이 좀 걸리는 건 여전하지만....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만듦.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9. 1.
  • #2일차 진화소녀 모작 모작해보니 은근히 아우터랑 이너 글로우를 엄청 많이 사용한다는 걸 알았다. 여전히 색감은 어렵다…. 이걸 뒤늦게서야 알았다는게 조금 억울한데, 아이콘 같이 도형을 사용하는 거면 일러레가 훨씬 편하고 그 외에 캔버스 작업은 포토샵이 더 좋구나…. #ff7473 #ffc952 #47b8e0 #34314c ui 전체가 옆의 컬파에서 채도만 변경해서 사용한 듯 하다. https://www.webdesignrankings.com/resources/lolcolors/ LOL Colors - Curated color palette inspiration www.webdesignrankings.com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8. 26.
  • #1일차 진화소녀 UI 모작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8. 24.
  • UnityWebRequest : 유저 랭킹 정보 가져오기 const express = require("express"); const app = express(); let users =[]; app.use(express.json()); app.get("/",(req,res)=> { res.send('hello express'); }); app.post('/score',(req,res)=>{ //id,score body 에 받기 const {id, score}=req.body; users[id] = score; console.log(users); res.status(200).send(); }); app.listen(3030, ()=> { console.log('server is running at port 3030...'); }); const express = r..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7. 27.
  • AssetBundle 에셋번들 (AssetBundles) 에셋 번들은 Unity에서 원하는 에셋을 포함하여 익스포트할 수 있는 파일입니다. 이러한 파일은 전용 압축 포맷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에서 필요로 할 때 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콘텐츠, 예를 들면, 모델, 텍스처, 오디오 클립 또는 사용되는 씬에서 분리하여 씬 전체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https://docs.unity3d.com/kr/530/Manual/AssetBundlesIntro.html 유니티 - 매뉴얼: 에셋번들 (AssetBundles) 로우 레벨 네이티브 플러그인 인터페이스(Low-level Native Plugin Interface) 4.x버전에서의 에셋번들 빌드 에셋번들 (AssetBundles) 에셋 번들은 Unity에서 원하는 에셋을 포함하..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7. 26.
  • DB 생성하기 복습+procedure+view+transcation+function+trigger 포린키 설정 use exam11; #Create desc members; INSERT into members VALUES ('hong@gmail.com','12345'); #Read select*from members; #Update UPDATE members SET email = 'jang@gmail.com' WHERE email = 'hong@gmail.com'; #Delete DELETE from members WHERE email = 'lim@gmail.com'; procedure delimiter // create procedure test() begin select uuid(); end // delimiter ; call test(); delimiter // 구분자 create procedur.. 공감수 1 댓글수 0 2021. 7. 13.
  • express 서버 열어서 POST/GET 일단 Nodejs 설치 후 환경변수까지 제대로 설정 되었는지 확인 npm init -y npm i express-generator -g express app npm install npm run npm i supervisor -g 차례로 cmd에 설치 const express = require("express"); const app = express(); app.use(express.json()); app.get("/", (req, res) => { res.send("hello express!!"); }); app.post('/purchase',(req,res)=>{ console.log(req.body); res.send(); }) app.listen(3030, () => { console.log("se..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7. 12.
  • 유니티 연동 카카오 로그인 https://www.npmjs.com/package/passport-kakao passport-kakao kakao oauth2 login module www.npmjs.com npm init -y npm i express npm i express supervisor npm i passport npm i passport-kakao const express = require("express"); const app = express(); const passport = require("passport"); const kakaoStrategy = require("passport-kakao").Strategy; let user = {}; passport.use( new kakaoStrategy( { client..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7. 8.
  • 0708 구글 애널리틱스 https://firebase.google.com/docs/analytics/unity/start?hl=ko Unity에서 Google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 Firebase Google 애널리틱스는 앱의 사용량과 행동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이 SDK는 다음 두 가지 기본 유형의 정보를 로깅합니다. 이벤트: 사용자 행동, 시스템 이벤트, 오류 등 앱에서 발생하는 상황입니다. firebase.google.com 애널리틱스는 몇 가지 이벤트와 사용자 속성을 자동으로 로깅하며 별도의 코드 없이 이러한 속성을 사용 설정할 수 있습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7. 8.
  • 0630 firebase + google analytics firebase에 처음 로그인하면 뜨는 유니티 세팅 완료 후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using GooglePlayGames; using GooglePlayGames.BasicApi; using UnityEngine.SocialPlatforms; using GooglePlayGames; using UnityEngine.SocialPlatforms; public class App : MonoBehaviour { public Text txtVersion; public Text txtId; public Text txtUsername; public Text .. 공감수 0 댓글수 0 2021. 6.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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