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 9. 18:26ㆍC#/과제
//커멘드 센터가 생성되었습니다.
//커멘드 센터 (1500/1500)
//SCV_0가 생성되었습니다. (45/45)
//SCV_1가 생성되었습니다. (45/45)
//SCV_2가 생성되었습니다. (45/45)
//SCV_3가 생성되었습니다. (45/45)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커멘드 센터가 생성되었습니다.
//커멘드 센터 (1500/1500)
//SCV_0가 생성되었습니다. (45/45)
//SCV_1가 생성되었습니다. (45/45)
//SCV_2가 생성되었습니다. (45/45)
//SCV_3가 생성되었습니다. (45/45)
string buildingName = "커멘드 센터";
string unitName = "SCV";
Console.WriteLine("{0}가 생성 되었습니다.", buildingName);
Console.WriteLine("{0} (1500/1500).", buildingName);
for (int i = 0; i < 5; i++) {
Console.WriteLine("{0}_{1}가 생성되었습니다. (45/45)", unitName, i);
}
}
//마린이 생성되었습니다.
//공격력: 2
//체력: 10
//저글링이 생성되었습니다.
//공격력: 1
//체력: 5
//마린이 저글링을 공격(2)했습니다. (3/5) 60%
//마린이 저글링을 공격(2)했습니다. (1/5) 20%
//마린이 저글링을 공격(2)했습니다. (0/5) 0%
//저글링이 죽었습니다.
string marine = "마린";
int marineDamage = 2;
int marineHp = 10;
string zergling = "저글링";
int zerglingDamage = 1;
int zerglingMaxHp = 5;
int zerglingHp = 5;
Console.WriteLine("{0}이 생성되었습니다.", marine);
Console.WriteLine("공격력: {0}",marineDamage);
Console.WriteLine("체력: {0}",marineHp);
Console.WriteLine("{0}이 생성되었습니다.",zergling);
Console.WriteLine("공격력: {0}",zerglingDamage);
Console.WriteLine("체력: {0}",zerglingHp);
for (int i = 0; i < 3; i++)
{
zerglingHp -= marineDamage;
if (zerglingHp <= 0) {
zerglingHp = 0;
}
Console.WriteLine("마린이 저글링을 공격({0})했습니다. {1}/{2}", marineDamage, zerglingHp, zerglingMaxHp);
}
Console.WriteLine("저글링이 죽었습니다.");
미네랄: 90
scv가 생성되었습니다.
인구수: 1/10
서플라이디폿 정보: 필요 미네랄 100
scv가 서플라이디폿 건설을 시도합니다.
미네랄이 부족합니다.
scv가 미네랄을 캤습니다. +8
미네랄: 98
scv가 미네랄을 캤습니다. +8
미네랄: 106
scv가 서플라이디폿 건설을 시도합니다.
미네랄:6
scv가 서플라이디폿 건설을 건설합니다. 0%
...
scv가 서플라이디폿 건설을 건설합니다. 100%
서플라이디폿이 완성되었습니다.\
인구수: 1/8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mineralNow = 90;
int mineralRequired = 100;
int population = 10;
Console.WriteLine("미네랄:{0}", mineralNow);
Console.WriteLine("SCV가 생성되었습니다.");
Console.WriteLine("scv가 서플라이디폿 건설을 시도합니다.");
Console.WriteLine("인구수: {0}", population);
if (mineralNow < 100)
{
Console.WriteLine("미네랄이 부족합니다.");
while (mineralNow <= mineralRequired)
{
Console.WriteLine("scv가 미네랄을 캤습니다. +8");
mineralNow = mineralNow + 8;
Console.WriteLine("미네랄: {0}", mineralNow);
}
Console.WriteLine("scv가 서플라이디폿 건설을 시도합니다.");
Console.WriteLine("미네랄: {0}",mineralNow - 100);
}
for (int i = 0; i <= 100; i = i + 5)
{
Console.WriteLine("scv가 서플라이디폿을 건설합니다. {0}%", i);
}
Console.WriteLine("scv가 서플라이디폿 건설을 완료했습니다.");
Console.WriteLine("인구수: 1/{0}", population + 8);
}
템플러가 생성되었습니다.
에너지 10/55
템플러 지짐이 정보: 필요에너지 40
템플러가 지짐이를 시도합니다.
에너지가 부족합니다.
에너지가 충전되었습니다. (15/45)
에너지가 충전되었습니다. (20/45)
...
에너지가 충전되었습니다. (45/55)
템플러가 지짐이를 시도합니다.
템플러가 데미지를 가합니다.
남은 에너지 (5/55)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energyNow = 10;
int energyRequired = 40;
int energyMax = 55;
Console.WriteLine("템플러가 생성되었습니다.");
Console.WriteLine("에너지 {0}/{1}", energyNow, energyMax);
Console.WriteLine("템플러 지짐이 정보: 필요에너지 {0}", energyRequired);
Console.WriteLine("템플러가 지짐이를 시도합니다.");
if (energyNow < 40)
{
Console.WriteLine("에너지가 부족합니다.");
while (energyNow <= 40)
{
energyNow = energyNow + 5;
Console.WriteLine("에너지가 충전되었습니다. ({0}/{1})", energyNow, energyMax);
}
}
Console.WriteLine("템플러가 지짐이를 시도합니다.");
Console.WriteLine("템플러가 데미지를 가합니다.");
Console.WriteLine("남은 에너지: {0}/{1}",energyNow-40,energyMax);
}
사서 공격력: 2~8
토머리에게 취약한 공격 속성은 참격 (*2.0)
토머리
체력 : 300
사서가 토머리에게 데미지 (랜덤숫자*2)를 주었습니다.
...
남은 체력: 300-(랜덤숫자)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페이즈 2가 시작됩니다.
int bossTomerryMaxHP = 300;
int bossTomerryHp = bossTomerryMaxHP;
Random rand = new Random();
Console.WriteLine("사서 공격력: 2~8");
Console.WriteLine("토머리에게 취약한 공격 속성은 참격(공격력*2)");
Console.WriteLine("토머리 체력:300");
while (bossTomerryMaxHP >= 150)
{
int librarianDamage = rand.Next(1, 9);
int maxDamage = librarianDamage * 2;
bossTomerryMaxHP -= maxDamage;
Console.WriteLine("사서가 토머리에게 데미지({0})를 주었습니다.", maxDamage);
Console.WriteLine("토머리 남은 체력: {0}", bossTomerryMaxHP);
}
Console.WriteLine("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페이즈 2가 시작됩니다.");
'C# > 과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0316 컬랙션 과제 (0) | 2021.03.17 |
---|---|
0314 클래스와 메서드 (0) | 2021.03.15 |
0311 Class+맴버 변수+메서드 호출 연습 (0) | 2021.03.11 |
0310 메서드 선언/정의 연습 (0) | 2021.03.10 |
0308 데이터 타입과 문자열 표기식 (0) | 2021.03.08 |